춘천여행 필수코스 손흥민 카페 인필드 평일 방문 후기

 춘천명소 손흥민 카페 인필드 방문 후기

언젠가 춘천을 여행할 일이 생기면 반드시 가보고 싶다고 다짐했던 제 마음 속 1순위 장소.
바로 SON아카데미 그리고 손흥민 카페로 유명한 인필드를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4살짜리 아들과 함께 춘천 레고랜드를 다녀오는 게 주목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제 마음 한켠에는 춘천에 가니까 손아카데미를 꼭 방문해 보고 싶다는 마음이 컸었죠.

그렇게 레고랜드에서 재미있고 놀고 난 뒤 이튿날 방문하게 된 손아카데미와 그리고 손흥민 카페!
네비를 찍고 가는 길이 오랜만에 무척이나 설레서 혼났습니다.


드디어 도착을 앞두고 진정하지 못하는 마음을 붙잡고 언덕을 차분하게 올라갑니다. 
미디어를 통해서만 접했던 그 장소를 드디어 와보게 된다는 사실이 참으로 좋았던 순간으로
기억됩니다.


SON아카데미

이곳은 세계적인 축구선수인 손흥민 선수와 그의 아버지 그리고 친형이 함께 설립한 손아카데미 입니다. 이곳에서 제2의 손흥민을 꿈꾸는 어린 아이들이 열심히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고 하죠.

평소 축구를 좋아하는 한 축구팬으로써 이렇게 상징적인 곳에 와보니까 참 좋았습니다.
우선 제가 방문한 시간대가 평일 점심시간대라 그런지 굉장히 한적한 모습이었습니다.

주차장은 엄청 넓고 고도가 높은 곳에 위치한 손아카데미 모습이었습니다. 아이들이 꿈을 향해 열심히 훈련에만 매진할 수 있는 최상의 시설을 갖춘 곳입니다. 

4세 아들은 아직 손흥민 삼촌의 존재를 모르지만, 훗날 이 사진을 보면서 이 순간을 추억할 수 있기를 희망해 봅니다. 손아카데미 축구장 시설은 총 풋살장 2면 정규축구장 3면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손아카데미 축구장과 사무실로 보이는 건물이 제일 위쪽에 위치해 있고, 그 아래 언덕으로는 손흥민 카페로 유명한 인필드가 자리해 있었습니다. 

손흥민 카페 '인필드'

손흥민 카페로 잘 알려진 이곳도 굉장히 인상깊었습니다. 굉장히 디자인에도 신경을 많이 쓴 모습이 인상 깊었고, 또한 월드스타로 도배가 되어있지 않고 아주 최소한으로만 이루어진 모습이 또 한번 인상 깊었습니다. 이는 평소 손흥민 선수를 인격적으로도 훌륭하게 길러낸 아버지 손웅정님의 가치관과 철학을 엿볼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평소에도 손흥민 선수는 일반적인 선수들과는 달리 현재의 퍼포먼스 유지에 포커스를 맞추고 지난 업적들과 트로피는 일절 모으거나 수집하지 않는다고 들었습니다. 보통의 사람들이 과거에 갇혀 안주하거나 도태된 삶을 사는 것과는 대조적인 모습이죠.

이렇게 엄청난 성공을 거둔 사람들에게는 공통적으로 그들만의 명확한 삶의 철학이나 규칙이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아이에게 조금 더 멋진 아빠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 노력해야겠다고 다짐해 봅니다. 







 


손흥민 카페 인필드 내부를 함께 보겠습니다. 카페는 크게 1층은 카운터와 베이커리가 전시되어 있는 카운터가 있고, 한쪽으로는 이렇게 NOS7 이라는 손흥민 선수측에서 자체 제작한 의류브랜드 전시장이 작게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블로그 후기를 보면 이곳에 굉장히 예쁜 옷과 모자 등이 있다고 해서 기대하고 갔는데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예쁜 악세사리와 의류가 많았습니다. 








저희는 손흥민 카페 인필드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축구공빵'을 먹어봤습니다. 
시그니처메뉴인 만큼 맛도 평균 이상이었고, 무엇보다 손아카데미에 와있다는 생각이 더 들게끔 이곳과 잘 어울리는 메뉴입니다. 


메뉴판이나 구성도 여느 베이커리카페와 크게 다르지는 않았습니다. 

SON아카데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

손흥민 카페 2층에서 계단을 조금 올라가면 테라스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아까 주차장에서는 외부인 출입금지로 인해 보지 못했던 축구장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평일 낮에 방문한 탓에 유소년 축구선수들을 볼 수는 없었습니다. 그렇지만 이렇게나마 이곳에서 손흥민 선수를 길러낸 손웅정님의 지도를 받으며 성장하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을 상상해 볼 수 있음에 감사했습니다. 

이것만으로도 뭔가 가슴이 웅장해지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되네요.
 






아이가 해맑게 웃는 모습만큼이나 아빠도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손흥민 카페 인필드는 이미 명소로 자리매김하여 주말이면 굉장히 많은 방문객들이 찾는다고 합니다. 평일에 다녀오길 참 잘했다는 생각입니다. 다음에는 기회가 되면 이곳에서 훈련하고 있는 아이들 모습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하며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춘천 레고랜드 평일 방문 후기(4세 아들과 함께)




댓글 쓰기

0 댓글

신고하기

프로필

이미지alt태그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