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안부두 맛집 동신해물촌 최고의 가성비

인천연안부두 찐맛집, 동신해물촌

인천 연안부두에 위치한 동신해물촌은 숨은 진짜 맛집입니다. 회식이나 가족모임 장소를 찾는 분들께 가성비 회코스 맛집으로 강력히 추천드려요.

이곳은 무려 30년 가까이 같은 자리에서 장사를 이어온 곳으로, 연안부두 수산물센터 내 유일하게 살아남은 회집입니다. 지금도 평일에도 예약 없이는 방문이 어려울 만큼 입소문난 맛집이죠.

가장 큰 장점은 1인당 단돈 5만원에 고퀄리티 회코스를 즐길 수 있다는 것! 광어, 민어, 홍어는 물론, 구이와 튀김, 심지어 대게와 간장게장까지 포함되어 가격이 믿기지 않을 정도입니다.

싱싱한 회는 바로 옆 어시장에서 공급되며, 양과 퀄리티 모두 서울 고급 일식집 못지않습니다. 특히 생선을 못 드시는 분들을 위한 데친 오징어, 생선구이 등도 정성스럽게 제공돼 모든 연령대가 만족할 수 있어요.






사전 예약은 필수

Q. 동신해물촌은 예약이 필수인가요?
A. 네, 평일에도 예약 없이 방문하면 자리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전 예약 필수입니다.

Q. 메뉴 선택이 가능한가요?
A. 아니요. 별도 메뉴 없이, 1인당 5만원 코스로만 운영됩니다. 하지만 구성은 계절과 입고 상황에 따라 조금씩 달라집니다.


이모카세 형태로 나오는 음식이 퀄리티가 압권입니다. 이렇게까지 나와도 되나? 싶을 정도로 양질의 횟감이 끝도없이 나옵니다. 1인당 5만원이라는 가격이 미안할 정도로 푸짐한 양이 제공됩니다. 






















30년 역사를 자랑하는 동신해물촌

이곳은 30년 전에 개장한 회센터 건물에서 유일하게 남은 식당입니다. 
30년 전에는 건너편에 위치한 연안부두어시장을 넘어설 요량으로 지어진 큰 건물이
지금 현재는 아무도 남지 않은 곳으로 변해버렸습니다.

그럼에도 그 긴 고통의 시간을 버텨온 곳이 바로 이곳, 동신해물촌 입니다. 
사장님께서 말씀하시길 지금에서야 웃으며 얘기할 수 있지만 정말 그 시간동안 겪었던
고통은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가늠조차 하기 힘들다고 하셨습니다. 

정말이지 생존이 걸린 문제이고, 포기하고 싶었던 순간도 많았다고 하시더군요.
그런 풍파에서도 살아남았던 이유를 가보면 직접 느끼실 수 있습니다.

굉장히 우수한 횟감과 양에 한번 놀라게 되고,
가격에 두 번 놀라게 되실 겁니다.

요즘 회를 이정도로 푸짐하게 먹으려면 족히 3~4배 돈은 지불해야 할테니까요.
영원한 것은 없겠지만 사장님과, 주방이모님 지금처럼 항상 건강하셔서 오래오래
행복한 모습으로 자영업 이어나가시길 바래봅니다. 








 

댓글 쓰기

0 댓글

신고하기

프로필

이미지alt태그 입력